먼저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처리 과정에서도 실망감을 느끼게 해드렸다면 그 또한 죄송합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렸기에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 드리려고 하였는데
아마도 선물 하신 제품이라 그러신지 그냥 사용하시겠다고 하셔서 죄송한 마음에 저희 담당자가 적립금 말씀도 드린건데
약간의 오해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처리 과정에서 마음이 불편하셨다면 거듭 사과말씀 드리고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는 좀더 세심하게 검수하고 철저하게 교육하여 이런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디팍스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처리 과정에서도 실망감을 느끼게 해드렸다면 그 또한 죄송합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렸기에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 드리려고 하였는데
아마도 선물 하신 제품이라 그러신지 그냥 사용하시겠다고 하셔서 죄송한 마음에 저희 담당자가 적립금 말씀도 드린건데
약간의 오해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처리 과정에서 마음이 불편하셨다면 거듭 사과말씀 드리고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는 좀더 세심하게 검수하고 철저하게 교육하여 이런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디팍스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